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잔뇨 야간뇨 약한 배뇨 전립선 영양제 부스터엑스로 해결해보세요

by 건강한 하루하루 2024. 2. 22.
반응형
SMALL

부스터엑스는 갱년기 남성건강, 전립선 건강, 그리고 체력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남성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이 제품은 GMP(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시설에서 생산되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그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GMP 시설에서의 생산은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하며, 식약처의 인정은 이 제품이 건강 기능성을 가진 제품임을 확인해 줍니다. 따라서 부스터엑스는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신뢰할 만한 건강 보조제로 평가됩니다.

 

[남자에게 참 좋은데, 정말 좋은데, 딱인데.. 부스터엑스! ]

 

하루 1회 섭취로 국내 최다 24가지의 기능성을 담은 부스터엑스는 연질, 액상 형태로 제공되어 소화 흡수가 빠르고 편리합니다. 이 제품은 지친 남성들에게 활력과 건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4가지의 기능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건강 이슈를 개선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부스터엑스는 바쁜 현대 사회에서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부스터엑스 본사문의

 

https://replyalba.com/pt/DI6zV0z91Y

전립선과 지구력은 UP 남성 갱년기 고민은 DOWN 부스터엑스

replyalba.com

 

 

부스터엑스에는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수리추출물은 장기간 연구에 걸쳐 개발된 신소재로, 남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이 외에도 쏘팔메토열매추출물은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옥타코사놀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와 지구력의 원천으로 알려져 있으며, 면역력과 피로개선, 혈행건강에 도움을 주는 6년 근 홍삼, 아연, 그리고 다양한 비타민 및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성분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 지친 중년의 남성들에게 자신감을 회복시켜 주고 건강을 지탱해 주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1. 비수리추출물 :남성갱년기 건강 신소재, 남자의 자신감 비결!

남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2. 쏘팔메토열매추출물 : 튼튼한 전립선을 위한 비결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3. 옥타코사놀 : 에너지+지구력 증진의 비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4.6년 근 홍삼 : 피로개선, 활력의 비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제형별 성분 정보

 

정제 : 활력충전 ::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오틴, 몰리브덴

연질 : 전립선+지구력 ::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비타민A, 비타민D, 비타민E

액상 : 남성 건강관리 :: 비수리추출물(야관문), 홍삼, 아연

 

<<주원료>>

-비타민B1 :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

-비타민B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B6 :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비타민B12 :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오틴 :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몰리브덴 : 산화, 환원 효소의 활성에 필요

-쏘팔메토열매추출물 :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옥타코사놀 :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비타민A :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위해 필요,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 상파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

-비타민D :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비타민E :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비수리추출물 : 갱년기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홍삼농축액(6년 근) :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글루콘산아연 :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부원료>>

블랙마카, 흑마늘, 쌍화농축액, 헛개나무, L-아르기닌, 녹용추출물분말, 타우린, 복분자농축액

 

제품 제형 및 섭취 방법

정제&연질과 액상이 완전히 분리된 용기를 사용하여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1. 맨 위 뚜껑을 따고 정제&연질을 꺼낸다.

2. 병의 뚜껑을 돌려서 연다.

3. 정재&연질을 액상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한다.

 

하루 1병으로 정제&연질, 액상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비수리추출물 함유 비수리추출물은 남성건강 관리를 위해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진 신소재입니다.

남자 갱년기 증상으로는 성욕과 발기기능의 감소, 특히 야간 발기의 감소, 기분의 변화, 지적능력 및 공간 지각력의 감소, 피로감, 우울증을 보이게 되며 신체적으로는 근육량 감소, 내장지방의 증가, 체모의 감소, 골밀도 감소 등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러한 내용에 대해서 비수리추출물을 통한 케어가 가능합니다.

 

부스터엑스는 비수리추출물이 포함되어 있는, 그냥 건강식품이 아닌,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 안정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부스터엑스 가격문의

 

https://replyalba.com/pt/DI6zV0z91Y

전립선과 지구력은 UP 남성 갱년기 고민은 DOWN 부스터엑스

replyalba.com

 

 

비수리추출물, 옥타코사놀, 쏘팔메토열매추출물, 홍삼을 한 번에 남자의 활력을 충전하고 자신감을 불어넣기 위해 비수리(야관문), 옥타코사놀, 쏘팔메토를 한 병에 담았습니다.

 

정제, 연질, 액상을 편하게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양제입니다.

 

부스터엑스는 비수리, 옥타코사놀, 쏘팔메토, 홍삼과 같은 기능성 성분뿐만 아니라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부원료로 가득합니다. 이 부원료들은 남성에게 매우 유익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블랙마카: 피로 해소와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 알려진 원료로, 남성의 활력과 스테미너를 지원합니다.

흑마늘: 항산화 작용을 통해 면역력 강화와 혈행 개선을 돕는 데 사용되며, 남성 건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L-아르기닌: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되도록 도와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성기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녹용추출물분말: 피로해소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고, 체력과 스테미너를 향상시킵니다.

 

복분자농축액: 전립선 건강을 지원하고, 비뇨기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 사용됩니다.

이러한 부원료들은 부스터엑스를 통해 제공되어, 남성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중년 남성의 고민, 부스터엑스를 알아보세요.

 

- 남자로서의 자존감이 많아 떨어지신 분

- 전립선 건강으로 인해 고민이신 분

- 평소 쉽게 지치고 피로를 느끼시는 분

- 운동능력이 떨어진 것이 느껴지는 분

- 소변이 자주 마렵거나 소변으로 인해 잠에서 깨는 일이 잦으신 분

- 성욕이 감퇴하신 분 위의 상황 이외에도 중년 남성들의 공통적인 고민들이 느껴지는 경우 부스터엑스를 추천드립니다.

 

 

 

 

 

 

https://replyalba.com/pt/DI6zV0z91Y

전립선과 지구력은 UP 남성 갱년기 고민은 DOWN 부스터엑스

replyalba.com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부스터엑스 정준호 부스터엑스 야관문 비수리추출물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아연 남성갱년기영양제 남성갱년기 전립선영양제 전립선비대증 남성기능식품 남자잔뇨감 남성활력제 전립선에 좋은 음식 50대 남자영양제 60대 남자영양제 정준호 남성호르몬영양제 정준호 남성활력제 정준호 남자활력제 정준호 남성건강기능식품 정준호 성인남성영양제 정준호 남성기능영양제 정준호 남성자양강장제 정준호 남성활력제품 정준호 전립선영양제 정준호 영양제 정준호 남성갱년기 정준호 남성갱년기영양제 정준호 남자갱년기 정준호 남자갱년기영양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