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법정의무교육, 스마트위드와 함께 편리하게 이수하세요!

by 건강한 하루하루 2024. 2. 5.
반응형
SMALL

 

 

최근 고용노동부의 5대 법정의무교육은 사업자들에게 필수적인 요건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특히 5인 이상 사업장은 이를 반드시 이수해야 합니다.

 

이 중 스마트위드는 온라인으로 손쉽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교육: 매 분기에 3~6시간의 교육을 실시하며, 미이수시 과태료가 최대 500만 원까지 부과됩니다.

 

2. 개인정보 보호 교육: 연간 1회 이상의 교육을 실시해야 하며, 사고 발생시 최대 5억 원의 과징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3. 성희롱 예방교육: 남녀고용평등법에 따라 연간 1회 이상 교육을 실시해야 하며, 미이수시 최대 5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4. 장애인인식개선교육: 장애인고용촉진 및 작업 재활법에 따라 교육을 실시해야 하며, 미이수시 최대 3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5. 퇴직연금교육: 연간 1회의 교육을 실시해야 하며, 미이수시 과태료가 1000만원 이하로 부과됩니다.

 

스마트위드 평생교육원은 모든 직원들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교육을 이수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PC 및 모바일에서 언제 어디서든 접근 가능하며, 수강료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더불어, 스마트위드는 전 직원의 이수율을 100% 관리하여 안정적인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스마트위드와 함께 법정의무교육을 편리하게 이수하고, 사업장의 안전과 보안을 확보하세요!

 

법정의무교육 무료상담 신청하기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