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성 기능 고민엔? 혼자 끙끙 앓지 마시고 코코메디 해보세요

by 건강한 하루하루 2024. 2. 4.
반응형
SMALL

 

 

발기부전

 

정의

발기부전은 성생활에 충분한 발기가 되지 않거나 유지되지 않은 상태를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상태가 3개월 이상 지속되었을 경우 발기부전으로 정의한다.

 

원인

발기부전의 원인은 고령, 흡연, 음주, 당뇨, 고혈압, 뇌혈관질환 등이다. 그 외에 호르몬제제, 고혈압 치료제 중 일부, 향정신성 약물 등도 발기부전의 원인이 되며, 뇌와 척수, 골반의 수술 및 손상도 발기부전을 야기할 수 있다. 만성질환으로는 다발성경화증(뇌, 척수, 시신경을 포함하는 중추신경계에 발생하는 만성 신경면역계 질환), 기타 신경계 질환, 우울증, 만성 신부전 및 간부전증, 만성 폐쇄성 폐질환, 피부경화증(피부가 굳어져 탄력이 없어지는 질환) 등이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이러한 신체적 원인 없이 정서적 스트레스, 우울증이나 불안장애 등 심리적 요인도 발기부전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당뇨, 고혈압, 비만, 고콜레스테롤혈증과 같은 지질대사 이상, 흡연과 운동을 하지 않는 습관에 의한 심혈관계질환 등이 발기부전의 위험 인자로 작용할 수 있다.

 

 

증상

발기부전의 정의 자체가 증상이다. 즉, 발기부전 환자는 충분한 발기를 얻지 못하거나 유지할 수 없는 증상을 가진다.

 

진단

발기부전의 진단은 자세한 병력청취로부터 시작한다. 위험 인자를 충분히 고려하여 신체검사와 검사실 검사를 시행한다.

 

경과/합병증

심인성 원인인 경우에는 증상이 갑자기 발생하고 경과가 다양하게 나타난다. 특정 상대에 따라 간혹 발기가 가능하고 아침에 기상 시 발기가 되기도 한다.

그러나 기질적 원인인 경우에는 증상이 서서히 진행되고 항상 발기가 불가능하며, 점차적으로 악화되는 경향을 보인다.

입으로 투여하는 약물은 심인성 발기부전 환자의 60~80%에서 효과적이고, 해면체내 주사요법은 비혈관성 발기부전의 경우 80~90%에서 효과가 나타난다.

음경 보형물은 이론적으로 증상을 100% 완치할 수 있지만, 보형물로 인한 합병증이 생기거나 기계고장 등이 발생할 수 있다.

 

예방방법

발기부전의 예방을 위해서는 과다한 음주와 흡연을 줄이고, 적절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규칙적인 성생활을 하는 것이 정상적인 발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충분한 수면과 적극적인 삶의 자세도 중요하다.

 

생활 가이드

발기부전 환자의 경우 적절한 치료 외에 규칙적 운동을 하고 고혈압, 당뇨와 비만에 대한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

 

식이요법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등은 발기부전의 주요 원인이므로 이러한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지방의 섭취를 줄이고 채소와 신선한 과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인스턴트 식품도 피하는 것이 좋다.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하루 10분 투자로 남성 확대와 단련, 끝!)

 

미스터하이(코코메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1주일간 사용 후 66%의 고객이 효과가 있다고 답하였으며, 6개월 이상 사용시에는 93%가 그 결과에 만족스러워 하였습니다.

 

미스터하이(코코메디)는 30대 이상이라면 나이를 불문하고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습니다.

특히 40대 중반에서 50대 중반 고객들에게서 높은 사용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데, 이는 사회생활이 가장 활발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연령대여서 남성의 기능이 가장 위축될 수 있는 시기이나, 적절한 조치가 취해질 경우 가장 놀라운 개선 효과를 보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국내 유명 종합병원 비뇨기과에서 사용중

 

미스터하이(코코메디)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정식으로 '의료기기 품목허가'(제08-77호, 제09-147호)와 '의료기기 제조업 허가'(제2626호)를 받은 공인 제품으로 남성의 혈액 유입 등을 개선하기 위한 정식 의료기기입니다.

 

또한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 및 독일의 TUV인증기관으로부터 'CE인증서' 등을 통해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항목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면 미스터하이 코코메디가 필요합니다.

 

[간편하게 알아보는 발기부전 자가진단법]

 

발기를 유지할 수 있는 시간이 5분 이하인가?

최근 1주일간 발기된 횟수가 10회 이하인가?

최근 6개월간 성적 자극을 받았을 때 성교가 가능할 정도로 발기된 비율이 50% 이하인가?

최근 6개월간 성교가 끝날 때까지 발기된 상태가 유지된 비율이 50% 이하인가?

최근 6개월간 성교 횟수 가운데 '만족스럽다'고 느꼈던 비율이 50% 이하인가?

 

간편하게 알아보는 조루 자가진단법

 

성관계나 자위시 5분을 넘기지 못하고 사정을 한다.

야한 장면을 보면 참지 못하고 바로 사정을 한다.

섹스 파트너 또는 여성에 대한 공포증이 있어 사정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

스스로 느낄 때 감각이 예민하여 적은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

스트레스와 과로 또는 첫경험의 안 좋은 기억들이 매번 떠올라 사정 시간조절에 자신이 없다.

 

미스터하이(코코메디)가 제안하는 4단계 프로젝트

 

1단계 : 음경해면체에 물리적인 에너지를 가해 딴딴한 남성을 만들어 줍니다.

2단계 : 해면체 근육으로의 혈액의 유입과 배출을 반복하여, 해면체를 확장시켜 남성을 굵게 만듭니다.

3단계 : 귀두 형상이 변하고 귀두 감각이 둔해져 사정 도달시간이 길어지며, 사정 쾌감이 향상됩니다.

4단계 : 하루 딱 10분씩 꾸준히 사용할 경우 당신도 변강쇠가 될 수 있습니다.

 

수술 없이, 약물 없이 효과를 볼 수 있다.

비뇨기과 수술은 표피를 두껍게 하여 평상시의 크기를 키워주나, 음경해면체를 키워주지는 못하기 때문에 발기시의 크기를 키우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또한 비아그라 등 약물치료는 미스터하이와 마찬가지로 발기의 생리학적 기전을 이용한 치료법이나, 여러가지 부작용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하이는 발기의 생리학적 기전인 해면체근육의 단련을 통해 음경확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면서도, 물리적인 에너지를 이용하므로 부작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미스터하이(코코메디)의 작동원리

미스터하이(코코메디)는 음압의 원리를 이용하여 물리적인 에너지를 가해 음경해면체 등 남성 내의 혈액 유입을 개선합니다.

기계적인 힘으로 팽창하므로 인간의 의지보다 훨씬 크게 팽창하게 됩니다.

헬스를 통해 근육을 단련시키고 확대하는 것처럼, 진공 음압은 해면체 근육 내로의 혈액의 유입과 배출의 반복 운동을 활성화하고, 남성을 앞으로 당겨주었다가 다시 풀어주었다가를 반복하면서 해면체를 확장시켜 남성을 굵어지고 단단하게 만듭니다.

 

 

남자의 자신감 코코메디 무료상담 신청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본 프로모션 페이지는 "코코메디"의 프로모션 대행사인 '(주)다올연구소'의 'CPAAD'서비스를 통해서 시행되고 있습니다. 관계법령에 의거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신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상품안내(

ad.cpaad.co.kr

 

 

 

 

소정의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